'철파엠' 박하선 "'진사' 때 실연 당해 자주 울었다" 솔직 매력 대방출 [종합]

입력2020년 10월 22일(목) 08:46 최종수정2020년 10월 22일(목) 09:19
박하선 / 사진=철파엠 보는 라디오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박하선이 솔직한 입담으로 '철파엠'을 장악했다.

박하선은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영철은 박하선의 바쁜 스케줄에 대해 언급했다. 박하선은 "'산후조리원' 촬영을 마쳤고, 최근 '며느라기' 촬영을 했다"며 "예능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도 출연 중"이라고 밝혔다.

박하선의 소속사 대표는 "아이돌 버금가는 스케줄"이라고 했다고. 박하선은 "아주 이상한 거 아니면 웬만하면 다 한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박하선은 똑단발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단발이 어려 보인다"며 "드라마 '며느라기'를 촬영했는데 만화가 원작인 작품이다. 캐릭터를 위해 단발로 잘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도전을 즐기는 편이다. 아직 못 보여준 모습이 많다. 나도 내가 누군지 모른다"라면서 '똑단발' 가사가 나오는 이유 갓지(GOD G) 않은 이유(박명수, 아이유)의 '레옹' 선곡을 요청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하선은 11월 2일 SBS 파워FM '씨네타운' DJ로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하선은 이날 '씨네타운' 시그널에 맞춰 연습을 하기도 했다.

그는 "별로 떨리진 않았다. 방송날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며 "라디오의 매력은 소통인 것 같다. 청취자분들이랑 소통하는 거랑 배우 분들이랑 만나서 소통하는 게 너무 재밌더라. 보통은 작품으로 밖에 만날 수 없는데. 어떻게 연기 잘하는지 팁을 얻고 좋았다"고 DJ 소감을 전했다.

예명은 '캔디'를 원했다. 그는 "저번에 스페셜 DJ 할 때 '캔디'라는 예명이 마음에 들더라. 박하사탕 해서 캔디 어떠냐 했었다. 캔디 할 거다"라고 말했다.

박하선은 과거 방송 에피소드도 대방출했다. 2005년 SBS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 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그는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평일 오후 3시의 인연'이 저와 비슷하다. 혼자 있으면 차분한 편이다. 반대로 '인현왕후'는 싱크로율이 가장 낮다. '인현왕후'는 내가 봐도 너무 단아하더라"라고 웃었다.

또한 DJ 김영철은 박하선이 과거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오열했던 것을 언급했다. 김영철은 "울면서 무릎은 왜 치셨냐"고 물었고, 박하선은 "제가 원래 되게 잘 운다. 안 울려고 간 예능인데, 눈물이 너무 나더라. 그때 멘탈이 엄청 약했던 때다"면서 "사실 그때 실연을 당하고 왔다. 그래서 되게 슬펐던 때다. 나아지려고 갔었는데"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에 김영철이 "결혼 전이었냐"고 물었고, 박하선은 "사귀기도 전이었다. 뭐 어떻냐. 과거인데"라고 쿨한 대응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은 박하선의 생일이었다. 방송 말미, 박하선의 생일 축하가 이어졌다. 박하선은 "(오늘 방송 콘셉트인) '하고 싶은 것 다 해'라는 말을 정말 좋아한다. 애도 있고 해서 평소에 그러기 힘든데 감사하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BJ 철구, 박미선 비하 공개 사과…삐딱한 자…
기사이미지
이찬원發 코로나 사태 고비 넘겼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뽕…
기사이미지
코로나19 폐업, 연예인 식당도 피하…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단독] 더보이즈 케빈·제이콥, 코로나19 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 케빈과 제…
기사이미지
'시즌 12호골' 손흥민, 유로파리그…
기사이미지
임영웅→영탁 코로나19 음성 판정,…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