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노프, '도도솔솔라라솔' OST '내겐 너무 힘들어' 공개

입력2020년 10월 22일(목) 09:22 최종수정2020년 10월 22일(목) 09:41
사진=도도솔솔라라솔 여섯번째 OST 지바노프 내겐 너무 힘들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여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6시, KBS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6가 공개된다. R&B 싱어송라이터로 2017년 제14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 부문을 수상하고 인디씬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jeebanoff (지바노프)가 자작곡 ‘내겐 너무 힘들어’라는 곡으로 참여했다.

지바노프는 사람, 사랑 그리고 그 안에서의 감정을 가사로 담아 대중적인 서사를 만들고, 섬세하고 무드 있는 본인만의 음악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

지바노프는 “모두 한두 번씩 해본 짝사랑 혹은 이별, 하지만 나에게만 유독 힘든 것 같다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노래입니다. 어딜 가도 그 사람이 떠오르는 게 마냥 싫지만은 않은, 잊고 싶진 않지만 만날 수도 없다는 것에 혼자 투정 부리듯 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라고 이 곡을 소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