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자필 편지 "유튜브 100만 돌파, 언제나 초심 잃지 않겠다" [전문]

입력2020년 10월 22일(목) 10:18 최종수정2020년 10월 22일(목) 10:18
임영웅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 돌파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00만 명 돌파 소감을 전했다.

먼저 임영웅은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하다"면서 벅찬 마음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 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임영웅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우승 후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그는 21일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이하 임영웅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네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