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소금 피처링 지원사격' CHE, 데뷔 임박

입력2020년 10월 22일(목) 12:42 최종수정2020년 10월 22일(목) 12:45
CHE / 사진=EGOGroup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신인 가수 CHE가 황금 피처링진과 함께 정식 데뷔를 확정 지었다.

지난 21일 소속사 EGOGroup은 공식 SNS를 통해 CHE의 데뷔 앨범 ‘Bright(브라이트)(Feat. sogumm, Bewh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5일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첫 장면부터 세련된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어둠 속에서 붉은빛이 깜빡거리는 창문이 클로즈업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어 CHE가 코피를 흘리고 숨을 토하듯 몰아쉬다 급작스럽게 사라지게 되면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잊힐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했다.

CHE의 데뷔곡 ‘Bright’ 피처링에는 곡의 모습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AOMG 소속 아티스트 sogumm(소금)과 힙합 서바이벌 Mnet ‘쇼미 더 머니 9’ 프로듀서로 다이나믹 듀오와 한 팀으로 출연 중인 BewhY(비와이)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데뷔 전부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CHE의 음악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CHE는 정식 데뷔 전 dress(드레스)와 sogumm(소금)의 정규앨범 ‘Not my fault (낫 마이 폴트)’를 시작으로 그리즐리(Grizzly), 마빈(Marvin), glowingdog(글로잉독), EL Rune(엘 룬) 등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음악성을 보여줬다.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채워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막강한 조합으로 뭉쳐진 CHE의 ‘Bright(feat. sogumm, Bewh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