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마더스' 카와세 나오미 감독 "인류 단절 속 영화 상영 감사" [2020 BIFF]

입력2020년 10월 22일(목) 14:10 최종수정2020년 10월 22일(목) 14:10
트루 마더스 카와세 나오미 감독 / 사진=영화 트루 마더스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트루 마더스' 카와세 나오미 감독이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22일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 초청작 '트루마더스'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작품을 연출한 카와세 나오미 감독, 박선영 프로그래머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카와세 나오미 감독은 "부산국제영화제는 제 영화 인생의 초기로 거슬러 간다. 그간 '수자쿠' 등 많은 작품이 상영됐다. 이번에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쉽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감염 상황이 벌어지며 인류가 단절을 겪고 있다. 그 가운데 영화가 여러분께 보여져 기쁘다. '트루 마더스'는 아침이 온다는 원제다. 영화제에서 상영돼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트루 마더스'(원제: 朝が来る, 아침이 온다)가 제73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에 이어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초청작으로 선정돼 영화제를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인다.

작품은 6살난 아들을 둔 부부에게 어느 날 자신이 아이의 친모라 주장하는 정체불명의 여성이 전화를 걸어오면서 그들의 일상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과정을 그린 가족 미스터리다.

한편 '트루 마더스'는 이날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국내 개봉에 앞서 한국 관객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BJ 철구, 박미선 비하 공개 사과…삐딱한 자…
기사이미지
이찬원發 코로나 사태 고비 넘겼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뽕…
기사이미지
코로나19 폐업, 연예인 식당도 피하…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단독] 더보이즈 케빈·제이콥, 코로나19 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 케빈과 제…
기사이미지
'시즌 12호골' 손흥민, 유로파리그…
기사이미지
임영웅→영탁 코로나19 음성 판정,…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