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벤지 탈퇴 "재계약 불발, 제이훈 포함 5인 체제로 활동" [전문]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09:21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09:28
비아이지 /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B.I.G(비아이지) 벤지가 팀에서 탈퇴한다.

GH엔터테인먼트는 23일 "9월 30일자로 B.I.G 멤버 벤지와 GH엔터테인먼트의 계약이 종료됐다. 당사는 벤지 본인의 의견을 존중해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B.I.G는 군 제대 후 합류한 제이훈을 포함해 건민, 국민표, 희도, 진석까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향후 벤지의 새로운 앞날을 기원하며, B.I.G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B.I.G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B.I.G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한 가지 아쉬운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지난 9월 30일자로 B.I.G 멤버 벤지와 GH엔터테인먼트의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벤지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B.I.G는 군 제대 후 합류한 제이훈을 포함하여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 벤지의 새로운 앞날을 기원하며, B.I.G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