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온앤오프' 출격…일상 최초 공개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09:33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09:33
고아성 온앤오프 / 사진=tvN 온앤오프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고아성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고아성은 24일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작품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아성의 일상생활을 최초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고아성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 'ON' 일상을 공개, 영화 속에서 유쾌한 연기 앙상블을 보여준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 역의 이솜,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 역의 박혜수까지 등장해 밝은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같이 살며 반독립 형태로 자신만의 작업실을 만들어 생활하는 고아성의 색다른 'OFF' 일상도 공개된다.

또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통해 절친이 된 박혜수가 고아성의 작업실에 깜짝 방문, '찐친 케미'를 전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붐붐파워'→'씨네타운', 라디오까지 침투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기사이미지
'시즌 12호골' 손흥민, 유로파리그…
기사이미지
업텐션→에버글로우→이찬원, 연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에 이어 에버글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