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그날들'·영탁 '신사동 그사람'·이찬원 '미워요', 오늘(23일) 음원 공개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10:11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10:11
사랑의콜센타 음원 / 사진=쇼플레이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23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28회에서 공개된 영탁의 ‘신사동 그사람’를 시작으로 정동원의 ‘돌고 돌아가는 길’, 김희재의 ‘진짜 멋쟁이’, 임영웅의 ‘그날들’, 장민호의 ‘눈물의 블루스’, 이찬원의 ‘미워요’ 등이 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이날 공개된 특별한 합동 무대도 음원으로 공개된다. 임태경,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당신이 원하신다면’까지 총 8곡이 공개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8회는 ‘갓6’ 조관우, 임태경, 김태우, 테이, 나윤권, 신용재가 출연해 ‘보컬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TOP6와 갓6는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귀호강 무대를 선사했다.

정동원은 시원한 목소리로 노사연의 ‘돌고 돌아가는 길’을 열창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어린 나이임에도 깊은 감성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든 정동원의 ‘돌고 돌아가는 길’ 무대 영상은 네이버TV 조회수 7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김광석의 ‘그날들’을 선곡했다. 떨리는 기색을 드러내던 임영웅은 이내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특유의 감성으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감동의 무대를 펼친 임영웅에게 임태경은 “소리에 정서를 담는 것에 천재적인 재능이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사상 처음으로 ‘유닛 대결’이 이뤄져 승부에 묘미를 더했다. TOP6에서는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이김장’을 결성해 배일호의 ‘당신이 원하신다면’을 불렀다. 세 사람은 완벽한 호흡과 흥 넘치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임영웅과 임태경은 이용의 ‘잊혀진 계절’로 특별무대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환상적인 화음으로 마치 가을을 통째로 집어삼킨 듯한 감격의 무대를 선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