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이제훈X임원희, '런닝맨' 출격…열혈 홍보 나선다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11:32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11:33
도굴 이제훈 임원희 / 사진=SBS 런닝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도굴'의 이제훈 임원희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23일 '도굴'(감독 박정배·제작 싸이런픽쳐스) 측은 "올 가을 유일한 범죄 오락 영화로 극장가에 유쾌통쾌 매력을 전할 이제훈, 임원희가 25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이야기다.

'런닝맨'은 '꾼 대 꾼: 얼굴없는 도굴왕' 편으로 진행돼 이제훈, 임원희가 멤버들과 치열한 레이스를 펼친다. '런닝맨'을 시작으로 열혈 예능 홍보에 나선 이제훈과 임원희는 이번 '런닝맨' 특집에서 범죄자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과 만나 대량 웃음 발굴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남다른 촉과 센스를 지닌 천재 도굴꾼 강동구 역의 이제훈과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 역의 임원희가 영화 속 캐릭터의 재능을 살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인의 런닝맨 멤버들과 2인의 천재 도굴꾼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승부와 더불어 잠입경찰을 찾아내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도굴'은 11월 4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