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박호산, 황정민X임윤아와 호흡…개성 넘치는 '케미' 기대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11:57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11:57
박호산 허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박호산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3일 소속사 라이트하우스는 "박호산이 12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연출 최규식)에서 현실에 있을 법한 인물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극에 재미와 긴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호산이 출연하는 '허쉬'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박호산은 하루라도 더 빨리 승진하고 싶어하는 디지털 뉴스부장 ‘엄성한’ 역으로 분한다. ‘엉성한’이라는 별명만큼이나 빈틈이 많지만 자신에게 중요한 순간만큼은 누구보다 눈치가 빠른 인물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웃음과 활력을 선사한다.

매 작품마다 신선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다양한 이미지를 구축해 온 박호산은 특유의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개성 넘치는 배우들과의 '케미'는 극을 한층 더 기대하게 한다.

한편 '경우의 수' 후속으로 12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허쉬'는 황정민, 임윤아, 손병호, 김원해, 이승준, 유선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