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이동욱, 현장 비하인드컷…아역배우들과 달달 '케미'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12:32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12:33
이동욱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구미호뎐' 이동욱이 아역 배우들과의 달달한 '케미'를 과시했다.

23일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에서 한때 백두대간 산신이었지만 현재는 도심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 역을 맡은 이동욱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다양한 산신복을 입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촬영 소품인 부채를 들고 산신의 여유로움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극 중 산신의 첫사랑 아음 역을 연기한 아역배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어린 이랑 역의 배우를 스윗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아역배우들과도 극 중에서는 물론, 쉬는 시간에도 그들을 알뜰히 살펴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구미호뎐'에서 구미호 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액션이면 액션, 멜로면 멜로, 브로맨스까지 냉온탕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실과 과거를 넘나들며 전혀 다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이에 이동욱이 앞으로 '구미호뎐'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들에 기대가 모인다.

'구미호뎐'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