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3연승 도전 선곡, 승패 떠나 부르고 싶은 곡" [TV스포]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12:54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12:54
부뚜막 고양이 / 사진=MBC 복면가왕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3연승 도전이 펼쳐진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성공한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 대적하기 위해 출격한 4인의 복면가수 솔로무대가 펼쳐진다.

최근 녹화에서는 그룹 신화의 앤디, 가수 소찬휘, 코미디언 안일권·​오나미·​이수지·​김나희, 그룹 다섯장의 MJ·​옥진욱·​박형석·​추혁진, 동키즈 문익·​재찬, 위클리 지한·​먼데이가 스페셜 판정단으로 출격했다.

2연승에 성공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3연승 도전기도 공개됐다. 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3연승 도전 선곡에 대해 "승패 여부와 관계 없이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이라고 설명하며 모두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5연승 가왕에 올랐던 소찬휘는 한 복면가수의 정체를 자신있게 추리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한 무대를 본 후 "제가 고등학생 때 활발히 활동했던 분"이라고 단언하며 열띤 추리를 이어갔다. 이에 유영석 또한 "한 분야의 전설적인 분"이라고 힘을 보태며 추리에 박차를 가했다는 후문이다.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3연승 도전과 복면가수 4인의 화려한 무대는 이날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