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 '뉴스A' 출격…조수빈 앵커 섭외 요청 덕분

입력2020년 10월 23일(금) 14:44 최종수정2020년 10월 23일(금) 14:44
이유리 거짓말의 거짓말 뉴스A / 사진=채널A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이유리가 채널A의 ‘뉴스 A’에 출연,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24일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주연배우 이유리가 채널A 메인 뉴스인 ‘뉴스 A’에 출연, 조수빈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번 인터뷰는 평소 ‘거짓말의 거짓말’ 애청자로 알려진 조수빈 앵커가 직접 섭외를 시도해 이뤄졌다. 배우 이유리가 지닌 연기관뿐만 아니라 스타가 되기까지 지켜온 자신만의 철학, 드라마 뒷이야기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돼 최종회를 기다리는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거짓말의 거짓말’에서는 데뷔 이후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유리의 연기 변신이 돋보였다. 특히 국민 악녀로서 강렬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이유리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연기하고 싶었다. 보통 드라마 대본 연습 때 그렇게 많이 울어 본 적이 없었다. 대본을 보고서 ‘이런 사람도 있겠구나’ 싶어 이 작품을 선택했다”라고 전해, ‘거짓말의 거짓말’에 출연하게 된 특별한 이유를 전한다고.

덧붙여 “시청자 분들의 추리력이 대단한 것 같다. 결말을 보시게 되면 ‘끝까지 봐야 재밌는 드라마’라는 걸 느끼실 것”이라며 최종회를 맞이하는 소감은 물론, 본방 사수 당부도 잊지 않았다. 24일 방송되는 ‘거짓말의 거짓말’ 최종회에서는 시어머니 김호란(이일화)의 모략으로 친딸을 뺏기고 살인자로 몰렸던 지은수(이유리)가 강지민(연정훈)과의 사랑도 이루고 누명을 벗을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유리와 조수빈 앵커의 특별한 인터뷰는 24일 저녁 7시 ‘뉴스A’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채널A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미삭제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트하우스'→'철인왕후', 코로나19로 멈춘…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1주기, '구하라법'은 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가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꿈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꿈을 이룰…
기사이미지
안하무인 '미우새', 홍진영 논란 증폭제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또 논…
기사이미지
'평창 은메달' 팀킴, 한국컬링선수…
[강릉=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팀킴' 경북체육회(스킵 김은정)…
기사이미지
돌아온 '가짜사나이2', 가학성·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짜사나이'가 돌아온다. 이근 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