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12월 19일 소아암 환우 위한 콘서트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2020년 10월 24일(토) 00:28 최종수정2020년 10월 24일(토) 11:57
휘성 / 사진=피지앤픽처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휘성이 소아암 환우를 위한 콘서트를 진행한다.

23일 공연 문화 콘텐츠 기획사 피지앤픽처스는 공식 SNS를 통해 휘성의 콘서트 '한국 소아암 재단과 함께하는 휘성의 블루콘서트'가 개최된다고 알렸다.

공개된 글에서 피지앤픽쳐스는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하는 휘성의 따뜻한 나눔의 시간이 준비됐다"며 "이번 공연에서는 소아암재단 환우들을 위한 나눔이벤트와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휘성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12월 19일에 열리는 휘성 콘서트의 수익금은 아티스트의 출연료 전액 그리고 제작비 일부를 제외하고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된다.

한편 휘성은 3월, 4월 두 차례 걸쳐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약한 뒤 쓰러진 채 발견됐다. 앞선 조사 당시 소변검사에서 음성으로 확인돼 귀가 조치됐으며, 이후에도 수면유도마취제가 마약류가 아닌 관계로 참고인 조사만 받고 풀려났다.

당시 소속사 리얼슬로우 컴퍼니 측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지러운 시국에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휘성은 이유를 불문하고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점에 대해 크게 후회하며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사과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열애 절대 아니라던" 마르코, '♥혜빈' 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모모랜드 혜빈이 유…
기사이미지
"드라마도 뉴노멀"…'펜트3'→'알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주 1회 편성 드라마가 연이어 방송된다…
기사이미지
이경훈, 79전 80기 끝에 PGA 투어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경훈이 79전 80기의 도전 끝에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