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31일 홈경기서 전 관중 무료 예매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10월 24일(토) 10:38 최종수정2020년 10월 24일(토) 10:38
사진=흥국생명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흥국생명이 올 시즌 첫 유관중 홈 경기에서 팬들 맞이로 분주하다.

흥국생명은 오는 31일 한국도로공사와의 홈경기에서 전 관중 무료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31일부터 관객석의 30% 입장이 가능해지며, 이번 시즌 여자부 최초로 유관중 경기가 계양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020-2021시즌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을 통해서만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예매는 24일 오후 2시부터 KOVO통합티켓예매처(www.vticket.co.kr)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이번 경기에서는 팬들을 위한 선수들의 다양한 선물도 쏟아진다. 먼저 11년 만에 홈 코트로 복귀한 김연경 선수가 팬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이니 만큼, 입장객 500여 명을 대상으로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 19명이 직접 사인한 모자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첫 유관중 경기를 진행하는 흥국생명은 코로나19를 막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팬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해 경기장 방역부터 방역 관리자 운영까지 전방위적 조치를 시행해 질병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지난 시즌 갑자기 중단된 V-리그로 8개월 만에 팬들을 만난다. 오랜만에 홈구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흥국생명은 24일 KGC인삼공사와 홈 개막전을 무관중으로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트하우스'→'철인왕후', 코로나19로 멈춘…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1주기, '구하라법'은 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가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꿈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꿈을 이룰…
기사이미지
안하무인 '미우새', 홍진영 논란 증폭제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또 논…
기사이미지
'평창 은메달' 팀킴, 한국컬링선수…
[강릉=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팀킴' 경북체육회(스킵 김은정)…
기사이미지
돌아온 '가짜사나이2', 가학성·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짜사나이'가 돌아온다. 이근 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