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담긴 곡" 옹성우, '경우의 수' OST '왜 몰랐었을까' 오늘(24일) 발매

입력2020년 10월 24일(토) 14:30 최종수정2020년 10월 24일(토) 14:30
옹성우 / 사진=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경우의 수' 여섯 번째 OST '왜 몰랐었을까'가 공개된다.

24일 극 중 이수 역을 맡은 옹성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의 여섯 번째 OST '왜 몰랐었을까'가 발매된다.

옹성우가 가창한 '경우의 수' 여섯 번째 OST '왜 몰랐었을까'는 우연(신예은)을 향한 마음을 뒤늦게 깨달은 수(옹성우)의 진심이 담긴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고백하듯 말하는 도입부로 시작해 후반으로 갈수록 치닫는 감정선의 흐름이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극 중 주인공 수의 목소리로 우연을 향한 간절함을 고스란히 전달하였다.

'왜 몰랐었을까'는 '경우의 수'의 음악감독이자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를 탄생시킨 개미와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 OST 등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음원을 다수 작업한 작곡가 한밤이 완성시킨 것으로 극에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명품 OST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빼어난 외모에 출중한 능력을 갖춘 사진작가 이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옹성우는 이번 OST에 참여하며 그의 음악적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옹성우가 가창한 '경우의 수' 여섯 번째 OST '왜 몰랐었을까'는 이날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트하우스'→'철인왕후', 코로나19로 멈춘…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1주기, '구하라법'은 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가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꿈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꿈을 이룰…
기사이미지
안하무인 '미우새', 홍진영 논란 증폭제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또 논…
기사이미지
'평창 은메달' 팀킴, 한국컬링선수…
[강릉=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팀킴' 경북체육회(스킵 김은정)…
기사이미지
돌아온 '가짜사나이2', 가학성·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짜사나이'가 돌아온다. 이근 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