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날이 장날' 김종민X양세찬X김재환, 나훈아로 완벽 변신 [TV스포]

입력2020년 10월 24일(토) 16:51 최종수정2020년 10월 24일(토) 16:51
양세찬 김종민 김재환 / 사진=KBS2 보는날이 장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종민, 양세찬, 김재환이 '트롯 황제' 나훈아로 변신한다.

24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 5회에서는 경북 김천의 호두를 성공적으로 완판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구상, 보는 재미가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종민, 양세찬, 김재환이 나훈아의 트레이드마크 3종 세트를 장착, 트롯 황제의 남성미까지 완벽 커버한다. 세 사람은 민소매와 청바지, 짙은 눈썹까지 준비한 뒤 나훈아의 입술 깨물기 제스쳐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나훈아의 명곡에 찰떡처럼 붙는 가사를 입힌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과 양세찬은 김재환의 아이디어로 고음 대결을 벌인다. 양세찬이 "나 양고음이야. 진 적이 없어"”라며 으스대는가 하면, 김종민은 피식 웃으며 본업 가수의 여유를 드러내 팽팽한 자존심 싸움으로 불이 붙는다고 해 누가 승자가 될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만반의 준비로 김천 호두 완판에 도전하는 김종민, 양세찬, 김재환의 활약은이날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보는날이 장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