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장 공개…동시간대 예능 1위

입력2020년 10월 25일(일) 09:51 최종수정2020년 10월 25일(일) 09:52
전지적 참견 시점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방송 최초로 '나는 자연인이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5.2%(이하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예능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2.4%(1부)로 동 시간대 예능 1위에 올랐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8%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9년 차 베테랑 야생인 이승윤의 차원이 다른 MBN'나는 자연인이다' 현장 뒷이야기가 전해졌다.

이승윤은 4개월째 함께 일하고 있는 매니저와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장으로 향했다. 이승윤의 매니저는 그룹 2PM과 갓세븐 아크로바틱 선생님 출신으로, 배우 조정석과 대학 동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독특한 이력의 매니저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깜짝 백텀블링까지 선보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뒤이어 도착한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장은 상상 그 이상이었다. 무엇보다 단 4명의 스태프로 진행된다는 사실에 MC들을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승윤을 쥐락펴락하는 독사 PD, 진격의 카메라 감독, 소머즈 오디오 감독, 열정 조연출 등 4명의 베테랑 스태프 군단은 엄청난 아우라를 뿜어내 눈길을 끌었다.

독사 PD는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들에게 "벌과 뱀이 독이 많이 올랐다. 정말 조심해야 한다"라고 만만치 않은 촬영을 예고했다. 이어 스태프들에게 안전한 촬영을 위한 산악 장갑까지 나눠줬다. 이승윤은 스태프들의 운동화를 보며 "초짜네"라고 혀를 내둘러 폭소를 자아냈다. '전지적 참견 시전' 스태프와 달리 '나는 자연인이다' 스태프들은 등산화, 장화 등을 신고 야생 촬영을 준비했다.

또한 독사 PD가 꺼내놓은 촬영 장비부터 범상치 않았다. 멧돼지 퇴치용 확성기, 휴대용 독 제거 주사기, 방충 모자, 소화기, 안전띠 등 상상초월의 소품이 끊임없이 등장했다. 게다가 '나는 자연인이다' 스태프들은 이 모든 짐을 지게에 직접 짊어지고 산을 올랐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안방에서 너무 편하게만 봤던 것 같다"며 야생 스태프들의 노고에 감탄했다.

'나는 자연인이다' 어벤져스 팀의 땀내 나는 여정은 순탄치 않았다. 독사 PD가 길을 잘못 찾아 왔던 길을 되돌아갔고, 카메라 감독은 돌이끼에 미끄러지는 와중에도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않는 투혼을 발휘했다. 여기에 야생 신생아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가 산속에서 길을 잃어 현장이 발칵 뒤집어지기까지 했다. 심지어 낙오자까지 발생했다고 해 다음 주 방송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후보 입성' 방탄소년단, 잠…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계속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
기사이미지
말하기 힘든 상처·말할 수 없는 구…
스포츠투데이는 연중기획으로 '한국 체육, 새로운 100년을 위해'를…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