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승기 "목소리 마음에 안 들어" 힘들었던 시절 고백 [TV스포]

입력2020년 10월 25일(일) 14:56 최종수정2020년 10월 25일(일) 14:57
김동현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 / 사진=SBS 집사부일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배성우와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의 인생 그래프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성우와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인생 그래프를 그려보며 서로의 인생을 나누게 됐다. 그들은 그래프를 공개하며 각자의 인생 굴곡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고백했다. 파이터 김동현은 잠시 운동을 그만두고 PC방, 막힌 하수구 뚫기 등 이런저런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던 시절에 대해 밝혔다.

이어 이승기는 "옛날엔 내 마음의 목소리를 안 들었었다"라고 고백하며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절을 솔직하게 밝혔다

특히 신성록은 자신의 그래프를 보던 배성우가 "(신성록은) 정말 열심히 했었고, 파이팅 넘쳤다. 그런 기운이 느껴져 너무 멋있고 부러웠다"라고 말하자 돌연 울컥하며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그는 "(요즘은)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살았다며 "정말 열심히 살았었는데 과거의 내가 그립다"고 열정만 가득했던 신인 시절을 그리워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멤버들은 "하늘의 뜻을 알아보자"는 배성우의 제안에 따라 배성우와 멤버들 모두 하늘을 나는 패러 글라이딩에 도전했다. 이날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업텐션 비토發 코로나19 확진 후폭풍, 가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
기사이미지
'비혼모' 사유리 "임신 사실 안 父…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비혼모를 결심…
기사이미지
홍진영→김건모, '미우새'의 미적지근한 논…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 경기 내내 공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공을 거의 잡지 못했다" 영국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