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전 전승' 차유람, PBA 팀리그 3라운드 MVP 선정

입력2020년 10월 26일(월) 09:56 최종수정2020년 10월 26일(월) 09:56
차유람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차유람(웰컴저축은행)이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3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PBA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차유람이 PBA 팀리그 3라운드 MVP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차유람은 3라운드 4게임에 출전해 4승을 챙기며 웰컴저축은행을 3라운드 공동 선두에 올려놓았다. 전체선수 중 3라운드에서 승률 100%를 기록한 선수는 차유람 뿐이다.

특히 차유람은 단식, 복식 모두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위마즈와 팀을 이룬 복식경기에서는 3전 전승으로 놀라운 호흡을 보여주고 있으며, 단식에서도 2라운드에서 김가영, 3라운드에서 이미래 등 LPBA 강자들을 꺾으며 중요한 순간마다 팀에 큰 도움을 보탰다.

3라운드 MVP에 선정된 차유람은 "사실 MVP는 저랑 전혀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선 선정돼 너무 기쁘고 무엇보다 저의 승리가 우리 팀의 승리에 보탬이 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기쁘다. 팀원들이 많이 믿어주고 이끌어줘서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점점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PBA 팀리그 라운드 MVP선정방식은, 매 라운드별로 상위랭킹 1,2위 팀중에서 개인성적 우수 선수들 가운데 경기력 이외에 팀 운영에 대한 팀 기여도 등을 평가해 PBA 경기운영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한다. 각 라운드별 MVP에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차유람의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3라운드 MVP 시상은 오는 28일에 고양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4라운드는 오는 29일부터 고양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계속될 예정이며 PBA 팀리그는 SBS스포츠, KBSN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전 경기가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후보 입성' 방탄소년단, 잠…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계속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
기사이미지
말하기 힘든 상처·말할 수 없는 구…
스포츠투데이는 연중기획으로 '한국 체육, 새로운 100년을 위해'를…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