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새2020' 홍수아, 팔색조 매력 발산 '걸크러시+러블리'

입력2020년 10월 26일(월) 11:33 최종수정2020년 10월 26일(월) 11:34
홍수아 / 사진=SBS 불새20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불새2020' 배우 홍수아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6일 첫 방송된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2020'(극본 이유진·이현직)에서 홍수아는 이지은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은(홍수아)은 운전 중 갑자기 튀어나온 고양를 피하려다 장세훈(이재우)이 일하고 있는 장소로 돌진했다. 큰 사고는 면하였으나 장세훈은 팔에 상처를 입었고, 이지은이 자신의 셔츠를 과감하게 찢으며 상처를 감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지은은 재벌이지만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재벌이 아닌, 털털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이처럼 홍수아는 군살 하나 없이 소화한 화려한 패션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로맨스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또한 엔딩 장면에서 이지은은 술에 취해 장세훈에게 당당하게 기습 뽀뽀를 하는가 하면 씩씩하고 밝아진 모습을 선보였다. 이는 원작의 이지은 캐릭터보다 더욱 진화해 남심을 홀리게 만드는 팔색조같은 홍수아만의 러블리함이었다.

앞서 원작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는 "특별히 애착을 갖고 이지은 캐릭터를 그리고 있다. 홍수아는 인성은 물론 작품에 임하는 자세가 매우 훌륭하다"며 "노력하는 모습과 열정이 대단하고,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 이지은 캐릭터와 오버랩되는 부분이 많아 정말 딱 맞는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홍수아가 연기할 팔색조 같은 이지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