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홍석천, 이태원 가게 폐업 후 근황…스페셜 게스트 깜짝 등장 [TV스포]

입력2020년 10월 26일(월) 11:46 최종수정2020년 10월 26일(월) 11:47
홍석천 / 사진=tvN 신박한 정리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새 출발을 위해 '신박한 정리'를 찾았다.

26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는 방송인 홍석천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이태원 요식업계의 전설 같은 존재일 뿐만 아니라 예능과 연기를 종횡무진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홍석천이 새 마음으로 시작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이태원 가게를 정리하고 폐업한 가게 물건들까지 가득찬 홍석천의 집이 공개됐다. 특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꽉 막힌 집안이 더욱 불편하게 느껴져 고민이 많은 홍석천이 '신박한 정리단'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남다른 감각으로 익히 알려진 홍석천의 집에는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태국 등 전 세계 방방곡곡에서 직접 공수해 온 예술품과 패션 아이템이 가득했다. 마치 박물관을 연상케할 정도로 진귀한 물건들이 가득해 눈은 즐겁지만, 정작 편안한 생활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공간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증을 더한다.

거실과 주방을 차지한 가구부터 초대형 금고, 현금 계수기, 20년이 넘은 옷으로 가득한 옷장까지 차고 넘치는 공간을 정리하며 대립하는 홍석천과 신애라의 밀고 당기는 보이지 않는 신경전 역시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홍석천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가 깜짝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트하우스'→'철인왕후', 코로나19로 멈춘…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1주기, '구하라법'은 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가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꿈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꿈을 이룰…
기사이미지
안하무인 '미우새', 홍진영 논란 증폭제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또 논…
기사이미지
'평창 은메달' 팀킴, 한국컬링선수…
[강릉=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팀킴' 경북체육회(스킵 김은정)…
기사이미지
돌아온 '가짜사나이2', 가학성·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짜사나이'가 돌아온다. 이근 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