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출신' 김유미, 영화 '그대 어이가리' 주연 발탁 [공식]

입력2020년 10월 26일(월) 11:47 최종수정2020년 10월 26일(월) 11:48
그대 어이가리 김유미 / 사진=인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유미가 영화 '그대 어이가리'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소속사 인컴퍼니는 26일 "김유미가 '그대 어이가리'에 출연한다. 지난달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그대 어이가리'는 삶과 죽음에 대한 고찰을 그린 영화로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김유미는 극 중 수경 역을 맡았다. 수경은 병들어 아파하며 죽음을 눈앞에 둔 엄마를 보살피며 곁에서 살뜰하게 챙기는 인물이다. 아버지 앞에서는 애써 씩씩한 척하지만 엄마에 대한 걱정과 안타까움은 혼자서 삭히는 속 깊은 딸이다. 김유미는 이번 작품에서 사실적이면서도 입체적인 캐릭터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깊이 있게 표현했다.

영화 관계자는 "김유미는 화려한 겉모습 속에 가려져 있던 진중함과 성실함을 가진 배우다. 시크하고 도시적인 외모와 상반되는 시원시원한 미소가 매력적이면서도 밝음과 어두움의 양면을 가진 깊이가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대 어이가리'를 통해 김유미의 깊어진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12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얼굴을 알린 김유미는 2014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스크린 진출작인 영화 '바운티 헌터스: 현상금사냥꾼'에서는 화려한 액션 연기와 스크린을 압도하는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 깊어진 감성과 함께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유미의 변신이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김유미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상반된 김유미의 깊이감을 영화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김유미 배우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유미는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5'의 메인 MC를 맡아 뷰티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