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규환' 2차 포스터 공개…임산부 정수정의 아빠 찾기 소동극

입력2020년 10월 26일(월) 13:00 최종수정2020년 10월 26일(월) 13:00
애비규환 / 사진=영화 애비규환 2차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정수정 주연 영화 '애비규환'이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6일 '애비규환' 측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은 똑 부러진 5개월 차 임산부 ‘토일’이 15년 전 연락 끊긴 친아빠와 집 나간 예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설상가상 첩첩산중 코믹 드라마다.

앞서 11월 12일로 개봉일을 확정하며 공개한 1차 포스터를 통해 "하나를 찾아오니 또 하나가 사라졌다"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와 함께 주인공 토일과 엄마, 그리고 현아빠, 친아빠, 예비 아빠까지 세 명의 아빠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데 이어, 마침내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는 토일의 가족뿐만 아니라 예비 아빠 호훈의 가족까지 또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2차 포스터에는 배드민턴채를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 토일과 그런 토일을 바라보는 ‘토일’의 가족, 그리고 예비 아빠인 호훈의 가족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위풍당당 토일이의 낙장불입 마이웨이', '내 인생은 내가 결정한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임신도, 결혼도, 가족도 직접 선택하는 똑 부러지는 임신 5개월 차 대학생 ‘토일’이 15년 동안 연락이 끊긴 친아빠를 찾아 나서겠다고 선언한 후 과연 어떤 사건을 몰고 올지, 또 어떤 첩첩산중 설상가상 소동극이 펼쳐질 지 기대하게 한다.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연기자로서 진면목을 보여줄 배우 정수정의 자연스러운 열연과, '기생충'으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베테랑 배우 장혜진, '암살', '마약왕'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연기파 천만 배우 최덕문, 최근 인기 드라마 '비밀의 숲 2'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이해영, '찬실이는 복도 많지'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강말금,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신 스틸러 배우 남문철, 그리고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과 '여신강림'에 캐스팅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신재휘까지 충무로 황금 라인업 배우들이 총출동해 선사하는 코믹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11월 12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