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박보검 깜짝 등장 " 많은 사랑 부탁"…공유 "군대서 고생하네"

입력2020년 10월 27일(화) 11:19 최종수정2020년 10월 27일(화) 11:19
서복 박보검 / 사진=영화 서복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서복' 현재 군 복무 중인 박보검이 영상으로나마 안부를 전했다.

27일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제작 스튜디오101)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공유, 조우진, 장영남, 이용주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주연을 맡은 박보검은 군 입대로 참여하지 못했다. 이에 박보검은 영상으로나마 영화를 소개했다. 그는 "서복이라는 캐릭터를 선물해주고 연기를 잘 이끌어준 감독님, 현장에서 배울 수 있었던 공유, 고생이 많았던 조우진, 눈을 보며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던 장영남, 박병은, 김재건 선생님까지, 알게 모르게 고생하신 스태프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보검은 "이렇게 재미와 의미를 담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를 지켜본 공유는 "군대에서 이걸 못 보겠지만 고생하고 있을 거 아니냐. 마음이 짠하다. 농사는 박보검이 잘 짓고 갔으니 우리가 수확을 잘 해보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다. 12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업텐션 비토發 코로나19 확진 후폭풍, 가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
기사이미지
'비혼모' 사유리 "임신 사실 안 父…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비혼모를 결심…
기사이미지
홍진영→김건모, '미우새'의 미적지근한 논…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 경기 내내 공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공을 거의 잡지 못했다" 영국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