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정규시즌 홈 최종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입력2020년 10월 27일(화) 15:08 최종수정2020년 10월 27일(화) 15:08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홈 최종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LG는 "28일 정규시즌 홈경기 최종전을 맞아 한화 이글스와의 잠실 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는 이날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퇴직하는 강영훈 선수단 버스 기사의 기념 시구를 준비했다. 강영훈 기사는 팀 창단부터 이번시즌까지 함께하며 선수단의 안전을 책임지고 선수단 버스를 운행했으며, 구단 역사를 함께한 산 증인이다. 구단은 선수단 1호 버스 강영훈 기사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20시즌 홈경기 최종전에서 기념 시구를 준비했다. 또 강영훈 기사와 오랫동안 함께한 류지현 수석코치가 이날 시포로 나서 행사의 의미를 더 할 계획이다.

시구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종료 후 최종전 영상 상영 및 팬들에 대한 선수단의 감사인사가 있을 예정이다. 1루 내야광장에는 선수 포토존을 설치하고, 구단 포스트시즌 엠블럼이 들어간 이벤트 티켓도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중에는 'LG OLED TV', 'LG WING',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도 추첨을 통하여 나눠줄 예정이다.

LG 트윈스 홈경기 최종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