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오프라인으로 팬들 다시 만난다면? 실망시키지 않을 것"

입력2020년 10월 27일(화) 15:04 최종수정2020년 10월 27일(화) 15:40
CIX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CIX가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7일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기자간담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컴백을 앞두고 CIX는 지난 11일 첫 온라인 생중계 팬미팅 '헬로, 픽스(HELLO, FIX)'를 개최하고 한국을 비롯해 일본, 벨기에, 태국, 베트남, 미얀마, 러시아, 미국 등 40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현석은 "온라인 팬미팅을 처음 했다. 처음엔 어색했는데 팬분들의 실시간 피드백을 받으니까 색다른 경험이었다. 지금처럼 SNS를 통해 팬분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자체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리려고 한다. 상황이 좋아지면 오프라인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걸 형들과 얘기 중이고 회사랑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CIX는 팬들과 직접 만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현석은 "만나뵙지 못한지 오랜 시간이 지났다. 팬분들도 아쉽고 저희도 아쉽다. 오프라인으로도 만나뵙고 싶다"고, 승훈은 "마음만은 옆에 있다 생각하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BX는 "다시 만나러 갔을 때는 성장하고 좀 더 좋아하시는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실망시키지 않을 테니 기달려달라"고 했고, 용희는 "좋은 날 올 거니까 그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배진영은 "팬분들 보고싶다는 말 하고 싶고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다시 무대를 하고, 공감하고, 좋은 시간을 갖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해외에서 멀리서 보고 계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너무 사랑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업텐션 비토發 코로나19 확진 후폭풍, 가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
기사이미지
'비혼모' 사유리 "임신 사실 안 父…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비혼모를 결심…
기사이미지
홍진영→김건모, '미우새'의 미적지근한 논…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 경기 내내 공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공을 거의 잡지 못했다" 영국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