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3' 오현경, 탁재훈 향한 진심 고백 "실제로 연애하고파" [TV스포]

입력2020년 10월 27일(화) 16:53 최종수정2020년 10월 27일(화) 16:53
오현경 탁재훈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오현경이 탁재훈을 향한 깜짝 진심을 고백해 현장 분위기를 초토화시킨다.

28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7회에서는 김용건, 황신혜 커플의 초청으로 양평 별장에 모두 모인 탁재훈-오현경, 이지훈-김선경, 현우-지주연 커플의 단체 저녁 식사 현장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평소 방송에서 다른 커플에 비해 '달달함이 덜하다'는 평을 받은 탁재훈-오현경 커플은 이날 오빠-동생에서 '부부 케미'로 급진전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식사 도중 펼쳐진 오현경의 깜짝 이벤트에 탁재훈은 평소와 달리 얼굴이 붉어지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 "진짜 잘 되셨으면 좋겠다"는 현우의 격한 응원을 이끌어내기도 한다.

무엇보다 오현경은 8인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남들이 보는 시선에서 (재훈) 오빠가 달달한 느낌이 덜 하긴 하지만, 그래도 오빠 나름대로의 배려를 하고 있다"고 탁재훈을 두둔하면서 "사실 오빠와 실제로 연애를 하고 싶다"고 선포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진지한 이야기를 해도 장난스럽게 빠져나가는 모습이 있다"고 모두 앞에서 진심을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탁재훈 역시 자신의 현재 마음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먼저 탁재훈은 "(오)현경이랑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봐오던 사이"라며 남녀 관계로서의 발전에 대해 쑥스러움을 드러낸다. 그러나 "주위에서 '오현경 씨와 어떻게 되는 거야?'라고 자주 물어본다"며 실제로 대답한 '센스 만점'의 답변을 밝혀 웃음을 안긴다.

'우다사3'는 28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