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신지 "코요태 신곡 작곡가=이효리, 사기인 줄" [TV스포]

입력2020년 10월 27일(화) 17:50 최종수정2020년 10월 27일(화) 17:51
신지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비디오스타' 그룹 코요태 신지가 이효리와의 신곡 작업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방구석 디너쇼! 화요일 화요일은 즐거워'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채리나, 신지, 김종민, 빽가, 천명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지는 '비디오스타' 방송일과 코요태 신곡 발매일을 맞췄다며 신곡 '삭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신지는"처음 작곡가 이효리에게 곡 제안을 받고 사기인 줄 알았다. 매니저에게 장난치지 말라고 소리쳤다"고 말했다.

신지는 "이효리가 싹쓰리 활동 때 쓰려고 만든 곡이 코요태와 잘 어울릴 거 같아서 연락을 준 것"이었다며 프로듀서 이효리와의 녹음 현장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했다.

또한 신곡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았던 슈퍼주니어 신동이 깜짝 전화를 걸어오기도 했다. 신동은 "지금 뮤직비디오 재편집 중"이라며 "김종민만 나오면 웃겨서 편집이 힘들다" 고 애로사항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신지는 '비디오스타'에서 신곡 '삭제'부터 싹쓰리 후보곡이었던 '아하'까지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