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메밀 가을걷이 체험행사 개최

입력2020년 10월 27일(화) 22:50 최종수정2020년 10월 27일(화) 22:50
사진=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은 오는 11월7일 미사경정공원에서'가을걷이[메밀]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체육산업은 추수의 계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미사경정공원 내 나대지(4,500㎡)를 활용한 메밀꽃군락지를 조성하였다.

메밀꽃군락지는 30년 전통의 '평창효석문화제'를 주관하는 이효석문학선양(이사장 하홍균)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봉평에서 직접 생산한 메밀과 재배기술을 지원받아 조성됐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양 기관은 교류협력을 강화해 작지만 내실 있는 지역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행사 내용으로는 ▲메밀베기, ▲도리깨질하기, ▲메밀정선하기, ▲즉석가족사진쵤영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장년층에는 잔잔한 추억을 선사하고, 청소년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통한 즐거움을 가족모두가 함께 느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한국체육산업개발 홈페이지 참여마당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8일부터 25팀(또는 75명 이하)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특히 본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 참여인원 100명 미만,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 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트하우스'→'철인왕후', 코로나19로 멈춘…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1주기, '구하라법'은 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가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꿈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꿈을 이룰…
기사이미지
안하무인 '미우새', 홍진영 논란 증폭제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또 논…
기사이미지
'평창 은메달' 팀킴, 한국컬링선수…
[강릉=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팀킴' 경북체육회(스킵 김은정)…
기사이미지
돌아온 '가짜사나이2', 가학성·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짜사나이'가 돌아온다. 이근 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