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시즌 마지막 홈경기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 준비

입력2020년 10월 29일(목) 22:28 최종수정2020년 10월 29일(목) 22:28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부천FC1995가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

부천FC1995는 오는 31일 오후 4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을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0 26라운드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FC1995는 이날 팬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이어간다. 지난 라운드 두 번째 유관중 경기에서는 가변석 좌석이 매진되는 등 지난 8월 첫 번째 유관중에 비해 두 배 가까운 관중이 찾아 홈경기를 즐겼다.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인 만큼 마지막까지 팬들의 안전에 대해 철저히 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 보안관' 스태프가 배치돼 관중 이동간 안내수칙을 전달하고 손소독을 실시한다.

▲'럭키 할로윈!' 경기장에서 팬들과 화끈한 소통!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부천은 구단 기념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사인볼을 구매하면 하나 더 지급을 하고 머플러는 반값 할인을 한다. 구단 유니폼도 30%이상 세일한다. 또한 부천은 할로윈 플리마켓을 열어 가방류, 의류, 양말류 등 구단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플리마켓 구매자 전원에게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장에 입장하는 모든 팬들에게 썬캡을 증정하며 경기장 내에서는 현장 전광판을 활용한 비대면 이벤트를 이어간다. 하프타임 때 부천FC 선수들이 할로윈 이미지에 대해 몸으로 표현한 영상을 송출하며 랜덤으로 선정되는 팬이 즉석에서 정답을 맞히면 된다.

▲'미션 할로윈!' 온라인 팬 커뮤니케이션!
이 날 경기장은 할로윈 분위기를 조성하며 팬들과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경기장에 방문하는 팬들은 경기장에 설치된 할로윈 보름달을 찾아 인증하는 소셜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촬영 후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 #부천FC1995 #할로할로윈 #할로윈보름달을 포함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구단 후원사인 바스템 수앤케어 샤워기 세트를 증정한다.

구단 소셜 플랫폼을 활용한 하프타임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천은 경기 전 부천FC 선수가 골대에 설치된 할로윈 호박을 맞추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하프타임때 업로드 한다. 영상에 나오는 퀴즈의 정답은 구단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웅진 플레이도시 가족권, 플레이아쿠아리움 가족권, 풋볼팬타지움 가족권 및 부천FC 유니폼, 머플러 등 구단 기념품을 증정한다.

▲시즌 마무리 감사 인사
경기 후에는 마지막으로 팬과 선수단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부천FC 선수단은 가변석 앞에서 팬들과 함께 시즌 마무리 영상을 감상하고 감독과 주장이 직접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게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업텐션 비토發 코로나19 확진 후폭풍, 가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
기사이미지
'비혼모' 사유리 "임신 사실 안 父…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비혼모를 결심…
기사이미지
홍진영→김건모, '미우새'의 미적지근한 논…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 경기 내내 공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공을 거의 잡지 못했다" 영국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