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파카 권순일, 모창능력자로 등장 "이소라 앨범 테이프→LP 소장 중"(히든싱어6)

입력2020년 10월 30일(금) 22:30 최종수정2020년 10월 30일(금) 22:34
어반자파카 권순일 이소라 / 사진=JTBC 히든싱어6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히든싱어6' 모창능력자로 등장한 그룹 어반자파카의 권순일이 이소라를 향한 팬심을 표했다.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에서는 가수 이소라가 마지막 원조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어반자파카의 권순일이 모창능력자로 등장했다. 그를 바로 알아보지 못한 이소라는 "라디오에서만 어반자파카를 소개해 얼굴이 익숙지 않아 알아보지 못했다"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권순일은 "이소라의 '아멘'이 인생곡으로 위로를 정말 많이 받았다. 이소라에게 받은 위로를 저희 곡을 통해서도 드리고 싶어 곡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권순일은 이소라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그는 "(이소라를 만나) 지금 너무 울컥하다"며 "이소라의 소극장 공연이 30번이라면 20번은 갔다. 또 매번 화환을 보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중하게 간직 중인 이소라의 앨범 테이프, CD, LP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본 이소라는 "저도 자신감을 가져야겠다. 나만큼 나를 아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기억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붐붐파워'→'씨네타운', 라디오까지 침투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기사이미지
'시즌 12호골' 손흥민, 유로파리그…
기사이미지
업텐션→에버글로우→이찬원, 연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에 이어 에버글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