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 5일 개막

입력2020년 11월 02일(월) 14:00 최종수정2020년 11월 02일(월) 14:00
사진=대한씨름협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가 개최된다.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전라남도 구례군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구례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여자부 개인전(1부, 2부) 및 여자천하장사전, 대학부 단체전 및 개인전이 펼쳐질 예정이며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로 실시된다.

이번 대회 역시 코로나 감염증 산발적 확산 방지 및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지도자, 심판 등의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경기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소속팀 관계자 및 선수단 가족 또한 경기장 출입이 불가능하다. 경기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코로나19 검사 후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하고 출입 전 문진표, 출입명단을 작성하고 발열 체크에 협조해야 입장할 수 있다.

대회장 뿐만 아니라 선수 대기실과 임원석을 하루 3회(1회-경기 시작 전, 2회-경기 중간, 3회-경기 종료 후) 소독을 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황경수 대한씨름협회 회장직무대행은 "선수들과 지도자들이 이번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무관중 경기라 많이 아쉽지만 TV와 유튜브를 통해 많은 시청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11월6일 대학부 개인전 및 단체전부터 11월8일 여자천하장사 결승까지 MBC플러스를 통해 중계되며 '대한씨름협회 유튜브 채널 씨리즈'를 통해서는 전 경기를 라이브 스트리밍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
기사이미지
김새롬 향한 두 가지 시선, '정인이 실언'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새롬의 홈쇼핑 …
기사이미지
손흥민, BBC 선정 토트넘 전반기 평…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