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CL '5STAR', 미대선 스트레스 벗어날 쿨한 신곡"

입력2020년 11월 03일(화) 15:32 최종수정2020년 11월 03일(화) 15:35
CL / 사진=5STAR 티저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CL이 로맨스 영화와 같은 신곡 ‘5ST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오전 CL 공식 SNS에는 2일에 이어 CL이 DPR크루의 IAN 함께 연인으로 분한 ‘5ST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랑에 빠진 행복한 감정을 표현한 곡인 만큼 영상에서 CL과 IAN은 행복한 표정으로 춤을 추고 포옹을 하며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CL은 앞서 공개된 ‘HWA’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이번 ‘5STAR’에서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어떤 뮤직비디오가 공개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STAR’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미국 빌보드에서는 미국 대선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신곡 중 CL의 노래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미국 빌보드는 2일(현지시간) ‘정치적 이슈에서 벗어날 10곡의 쿨한 신곡’이라는 기사에서 CL의 신곡 ‘5STAR’를 제일 처음으로 소개했다. 또한 이번에 발표한 ‘HWA’와 ‘5STAR’가 “CL 예술적 비전을 시기적절하게 상기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전하며, ‘5STAR’에 대해서는 “좀 더 웅장하게 그녀의 목소리를 선보인다”고 평했다.

10여개월의 공백을 깨고 신곡 ‘HWA’와 ‘5STAR’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CL은 6일, 달달한 로맨스를 느낄 있는 ‘5STA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