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9일 컴백…네이버 V 라이브 출격 [공식입장]

입력2020년 11월 04일(수) 11:20 최종수정2020년 11월 04일(수) 11:20
태민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샤이니 태민이 컴백을 기념해 특별한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태민은 9일 오후 9시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 이하 Act 2) 발매 기념 생방송 "태민의 Act 2 특강 : '이데아'론"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Act 2'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일타강사'로 변신,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소개, 곡 작업 에피소드, 앨범 언박싱 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서사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를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태민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