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故 박지선 추모 "마음이 한없이 무너져 내려, 다시 꼭 만나자"

입력2020년 11월 05일(목) 07:21 최종수정2020년 11월 05일(목) 07:21
박지선, 박성광 / 사진=박성광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5일 박성광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나의 동기이자 개그 콤비이자 늘 한 세트였던 지선아 내일이면 정말 지선이와 마지막 인사하는 날이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누구보다 널 많이 지켜봤음에도 다 알지 못하고 다 느껴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하고 지금 이 상황이 비통하고 한없이 마음이 무너져 내린다"라고 슬픔에 찬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일상 곳곳에서 또 네가 생각나겠지만, 그때마다 지금 사진처럼 환히 웃는 얼굴로 널 기억할게. 그게 네가 가장 기억되고 싶은 모습일 것이고, 이렇게 환한 웃음을 가진 아이가 진짜 멋쟁이 희극인 박지선이니까"라고 덧붙였다.

또 박성광은 "내 이름 옆에 항상 연관검색어이던 지선아, 오늘따라 네 귀하고 씩씩했던 삶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고 빛이 됐던 그 말들이 정말 너무나도 그리운 날이다"라며 비통한 심경을 드러냈다.

끝으로 "너의 선한 영향력 정말 오래오래 기억할게. 그곳에선 더 이상 아프지 말고 먹고 싶은 거 마음대로 먹고 외출도 마음껏 하고 좋아하는 강아지도 꼭 안고 자고 나중에. 만나서 우리 같이 또 개그 하자. 벌써 너무 보고 싶은 지선아 어머님과 함께 편안히 쉬렴"이라고 슬픈 작별 인사를 전했다.

한편 고 박지선의 발인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양천구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된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GS홈쇼핑 김새롬 '그알' 언급 사과 "해당 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아이돌 브랜드 평가 1위…
기사이미지
김순옥 이어 임성한 복귀, 브라운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순옥 작가에 이어 임성한 작가가 돌…
기사이미지
"큰 실수를 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기사이미지
UFC 포이리에, 맥그리거에 2R TKO승…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더스틴 포이리에가 코너 맥그리거를 꺾…
기사이미지
전인권, 이웃과 조망권 문제로 갈등…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전인권(67)이 이웃집과 조망권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