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데 지장 될까" 선우선♥이수민, SNS 삭제로 불화설→해명 [종합]

입력2020년 11월 09일(월) 17:40 최종수정2020년 11월 09일(월) 17:41
선우선 이수민 / 사진=이수민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선우선, 이수민 부부가 불화설에 휩싸였다. 이들 부부는 이를 직접 해명하며 진화에 나섰다.

9일 무술감독 이수민의 SNS에는 선우선의 사진이 전부 삭제됐다.

그간 이수민은 SNS를 통해 선우선과 달달한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그런 그의 SNS에서 선우선의 모습이 전부 사라지자 일각에서는 이들이 불화에 휩싸인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에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 "사진은 단지 일하는 데 지장이 될까 내린 것뿐이다. 앞으로 영상은 스토리로 잠깐 인사하는 것으로 하겠다"고 밝히며 선우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선우선 역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다. SNS는 좀 더 남편의 일과 관심사가 담긴 공간으로 꾸미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정리하게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선우선 이수민 / 사진=DB

선우선과 이수민은 2018년 10월 액션스쿨에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1년의 열애 끝에 2019년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두 사람은 11살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받았다.

선우선은 2003년 '조폭마누라2'를 통해 데뷔, 이후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백년의 유산' '사생결단 로맨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수민은 2015년 KBS2 예능프로그램 '레이디 액션'에 출연해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등 여배우들에게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가르치며 눈도장을 찍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