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 저격? 글 삭제·비공개 전환에도 이틀째 화제ing [종합]

입력2020년 11월 12일(목) 07:33 최종수정2020년 11월 12일(목) 07:52
안정환 이혜원 / 사진=DB, 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인 이혜원이 의미심장 글로 화제에 올랐다. 특히 해당 글이 안정환 저격글이라는 추측이 나돌자 그는 해당 글을 삭제하고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혜원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만 먹으면 연락 안 되는 거짓말쟁이다. 참 한결같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의 주체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남편 안정환을 저격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이에 이혜원을 위로하는 댓글과 안정환을 비판하는 댓글이 잇따랐다.

술과 관련된 안정환의 과거 발언도 재조명됐다.

안정환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은퇴 이후 거의 집에서 술만 마셨다" "주량은 소주 한 짝"이라 밝힌 바 있다.

논란이 커지자 이를 의식한 탓인지 이혜원은 하루도 안 돼 해당 글을 삭제한 뒤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전환했다.

그러나 이혜원, 안정환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에 올랐다. 이틀째인 12일까지도 두 사람의 이름이 실검 상위권을 차지한 상태다.

지난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입상하며 데뷔한 이혜원은 모델로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는 아들 리환의 유학을 위해 싱가포르에 체류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위로하겠다"는 에픽하이, '마약 혐의' 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비아이 …
기사이미지
'한국 축구 전설' 박지성, 전북 어…
기사이미지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신작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