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측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걱정 끼쳐 죄송" [전문]

입력2020년 11월 13일(금) 10:21 최종수정2020년 11월 13일(금) 10:41
김동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김동준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어제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걱정하시고 마음 졸이셨을 팬 여러분들께 알려드린다"며 "김동준 배우는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진자와 일부 동선이 겹친 사실을 알고
안전을 위한 대비 차원에서 지난 12일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3일 검사 결과 음성으로 확인 판정됐다"고 설명했다.

김동준 측은 "배우와 스태프들은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하겠다"며 "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이고, 걱정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동준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에 출연 중이다.

▲이하 김동준 측 공식입장 전문.

어제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걱정하시고 마음 졸이셨을 팬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김동준 배우는 코로나19 검사결과 음성판정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19확진자와 일부 동선이 겹친 사실을 알고 안전을 위한 대비 차원에서 지난 12일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3일 검사 결과 음성으로 확인 판정되었습니다.

김동준 배우와 저희 스텝들은 앞으로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이고, 걱정해주신 팬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