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 '누가 뭐래도' OST 이별 테마 '난 너의 뒤에' 발매

입력2020년 11월 13일(금) 10:43 최종수정2020년 11월 13일(금) 10:48
모닝커피 누가 뭐래도 OST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가슴 저리는 이별 테마 OST를 선보인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에 나선 모닝커피가 이별의 아픔을 애절한 분위기로 표현한 수록곡 ‘난 너의 뒤에’를 15일 정오 공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1L2L이 한데 뭉쳐 완성한 팝발라드 곡 ‘난 너의 뒤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뒤에서만 바라볼 수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노래에 담아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는 드라마 전개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먼 곳만 보며 살고 있는, 너의 뒤에 서서’ 답답하고 힘든 심경을 전하며 ‘언제쯤 너의 품에 안겨서 웃는 그날’이 올 지를 염원하는 모습을 그리며 극중 주인공의 사랑 에피소드를 노래로 전하고 있다.

2017년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모닝커피는 꾸준하게 싱글 발표와 함께 OST 가창으로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발표곡 ‘널 아직 사랑해 널 아직 미워해’는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고 가슴 아파하는 마음을 진정성 있는 가창력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배경으로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극복해 나가는 이들의 모습을 그린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 도지원 등의 연기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모닝커피가 따뜻함과 애절함이 혼재된 느낌의 목소리로 가슴 아픈 이별을 그린 OST를 완성해 사랑과 이별의 극중 이야기를 실감나게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