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과 감격의 만남

입력2020년 11월 13일(금) 17:57 최종수정2020년 11월 13일(금) 18:03
샤이니 태민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의 컴백 무대가 오늘(13일) 첫 방송된다.

태민은 1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와 수록곡 ‘Heaven’(헤븐) 2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는 그루비하고 강렬한 섹션과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섹션이 선명하게 대비되는 댄스 팝 곡으로, 섹션별 분위기에 따라 만들어진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 태민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동작들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수록곡 ‘Heaven’은 쓸쓸한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과 규모감 있는 코러스가 더해져 웅장한 느낌을 자아내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2019년 태민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무대와는 색다른 매력의 퍼포먼스로 재탄생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날 태민의 무대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과 수빈이 태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태현은 태민에 대한 팬심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태민의 CD를 받고 감격에 겨운 듯 눈에 물기까지 돌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발매된 태민의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2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태민은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
기사이미지
김새롬 향한 두 가지 시선, '정인이 실언'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새롬의 홈쇼핑 …
기사이미지
손흥민, BBC 선정 토트넘 전반기 평…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