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정글' 음방 활동 마무리 "자주 찾아올 테니 슬퍼 말아요"

입력2020년 11월 16일(월) 10:41 최종수정2020년 11월 16일(월) 10:49
CIX / 사진=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IX는 지난 14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마지막으로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타이틀곡 '정글(Jungle)' 활동을 마쳤다.

이후 CIX 현석은 공식 SNS를 통해 "오랜 기간 열심히 준비해서 나온 '정글'. 저희가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활동은 끝났지만 활동할 때보다 더 많이 찾아올 테니까 너무 슬퍼하지 말아요"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승훈은 "픽스가 곁에 있기에 든든히 힘내서 할 수 있었던 이번 활동도 덕분에 너무 많은 추억을 쌓았어요. 우리가 더 잘할게 진심으로 사랑하고 고마워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달 27일 '안녕, 낯선시간'을 발매하며 11개월 만에 컴백한 CIX는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24개 지역 최상위권, 애플뮤직 앨범 차트 17개 지역 차트인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정글'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 컴백 첫 주 활동이 끝나기도 전에 1500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는 2300만 뷰 고지에 다가서는 등 여전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IX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CIX는 '실력파 퍼포먼스돌'답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노련한 무대 매너로 음악 방송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최근에는 TV CHOSUN '아내의 맛'에 깜짝 출연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CIX는 12월 3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씨앗야유회-CIX의 버킷리스트'로 팬들과 만난다. 또한 12월 12일과 1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 개최를 앞두는 등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GS홈쇼핑 김새롬 '그알' 언급 사과 "해당 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아이돌 브랜드 평가 1위…
기사이미지
김순옥 이어 임성한 복귀, 브라운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순옥 작가에 이어 임성한 작가가 돌…
기사이미지
"큰 실수를 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기사이미지
UFC 포이리에, 맥그리거에 2R TKO승…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더스틴 포이리에가 코너 맥그리거를 꺾…
기사이미지
전인권, 이웃과 조망권 문제로 갈등…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전인권(67)이 이웃집과 조망권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