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신곡 '찰떡궁합' 오늘(16일) 공개…2년만 복귀

입력2020년 11월 16일(월) 17:52 최종수정2020년 11월 16일(월) 17:52
박정민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SS501 박정민이 2년 만에 신곡 '찰떡궁합'(love so sweet)으로 돌아왔다.

16일 정오 공개된 미니앨범 '찰떡궁합’(love so sweet)'은 SS501의 박정민과 소속사 후배 걸그룹 PIXY의 메인 보컬 엘라가 호흡을 맞춘 포근하고 편안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박정민의 부드럽고 달콤한 중저음과 신인걸그룹 PIXY 멤버 엘라의 청량하고 순수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사랑스럽고 새콤달콤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찰떡궁합'은 지난 2018년 10월 발매했던 '바람이 불어온다' 이후 약 2년만으로 'ROMEO' 활동 이후 선보이는 신곡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의 버전으로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또한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동안 박정민은 독보적인 콘셉트와 비주얼로 가요계에서 음악성과 실력을 인정받으며 탄탄한 입지를 굳혔다. 또한 드라마, 뮤지컬 등의 영역에서 스펙트럼을 넓히며 박정민만의 음악 색채를 만들어온 만큼 약 2년 만에 선보일 이번 새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가 크다.

한편 '찰떡궁합'(love so sweet)을 공개한 박정민은 엘라와 함께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