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H&엔터와 전속계약…손담비·정수정과 한솥밥 [공식입장]

입력2020년 11월 19일(목) 10:33 최종수정2020년 11월 19일(목) 10:33
한보름 /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한보름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19일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H& entertainment)는 "한보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보름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장서아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극 중 장서아는 남부러운 것 없는 집안에서 사랑받고 자랐지만, 그 사랑과 관심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까 불안과 초조함에 날 서있는 캐릭터로 인물 간의 긴장감과 갈등을 유발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고 있다.

작품 활동뿐만 아니라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서는 홈케어, 운동, 메이크업 등 일상 속 뷰티 꿀팁을 제공하며 트렌드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처럼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보름이 몸담게 된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올해 하반기 설립된 신생 매니지먼트사. 에이치앤드 홍민기 대표는 "연기, 예능, 유튜브, 자기 계발 등 어떤 활동 분야에서든 열정적인 태도로 최선을 다하는 배우 한보름과 함께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한보름이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쏟고,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조력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연기 활동과 예능, 유튜브 채널 모두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보름은 소속사 이적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통해 배우 생활에서 긍정적인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보름과 새로운 시작을 알린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유명 매니지먼트사 부사장 출신의 홍민기 대표가 설립한 매니지먼트 회사로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가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
기사이미지
김새롬 향한 두 가지 시선, '정인이 실언'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새롬의 홈쇼핑 …
기사이미지
손흥민, BBC 선정 토트넘 전반기 평…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