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의 밥심' 출산 3주 앞둔 정미애, 녹화 중 가진통? [TV스포]

입력2020년 11월 23일(월) 14:29 최종수정2020년 11월 23일(월) 14:30
정미애 / 사진=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강호동의 밥심' 정미애가 출산 3주 앞두고 근황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는 가수 송가인, 홍자, 정미애가 출연한다.

2019년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나란히 트로트 진선미 타이틀을 차지한 이들은 "1년 반 만에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고 고백한다. 특히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때문에 세 명이서만 밥을 먹은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말하며 자신들을 한자리에 모아준 송가인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특히 '트로트계 슈퍼맘'으로 통하는 세 아이의 엄마 정미애는 출산 3주를 앞두고 전격 출연해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정미애는 "송가인과 홍자가 함께 밥 먹자고 해서 흔쾌히 달려왔다"고 말하며 트로트 여신들 간의 남다른 의리를 보여준다. 그러던 와중에 정미애는 녹화 현장에서 가진통을 겪어 MC 강호동을 비롯한 전 출연진의 긴장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 또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녹화 중단까지 고려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을 당시를 회상하며 비화도 가감 없이 공개한다. 특히 홍자는 "결승전 전에 가인이의 목 상태가 좋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런데 내가 음 이탈이 났다"고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