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측 "보조출연자 코로나19 확진, 촬영 중단" [공식입장]

입력2020년 11월 24일(화) 14:48 최종수정2020년 11월 24일(화) 14:53
펜트하우스 코로나19 확진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보조 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비상이 걸렸다.

24일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펜트하우스' 보조 출연자 중 한명이 이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 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당국이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보조 출연자의 경우 한 씬에만 출연했으며 동선이 겹친 스패트 출연자는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고지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는 배우 엄기준과 박은석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된다. 엄기준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엄기준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대기 중"이라고 밝혔고, 박은석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방송계는 보조 출연자들의 연이은 코로나19 확진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달이 뜨는 강' '조선구마사' '설강화' '시지프스' '펜트하우스' 등이 영향을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
기사이미지
김새롬 향한 두 가지 시선, '정인이 실언'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새롬의 홈쇼핑 …
기사이미지
손흥민, BBC 선정 토트넘 전반기 평…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