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연 측 "스태프들과 코로나19 검사 받고 결과 기다리는 중" [공식입장]

입력2020년 11월 24일(화) 18:57 최종수정2020년 11월 24일(화) 18:57
소주연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소주연 측에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코로나 확진자 관련 입장을 밝혔다.

24일 소주연 소속사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소주연 배우는 금일(24일) 예정되어있던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던 중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보조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접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후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 일정은 취소 됐으며, 보조 출연자와의 직접 접촉은 없었으나 안전을 위해 소주연 배우를 비롯 촬영에 동행한 스태프들도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결과가 나오는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잔칫날' 측은 같은 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영화 상영이 시작된 이후에 유선으로 전달받은 사항"이라면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보조출연자가 코로나 19 확진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 영화 상영 종료 후 확인한 결과, 소주연 배우와 스태프가 1차 접촉자는 아니지만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1차 접촉자로 분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파악됐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새롬 사과 "홈쇼핑 중 SBS '그알' 언급,…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새롬이 홈쇼핑 진행 도…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아이돌 브랜드 평가 1위…
기사이미지
김순옥 이어 임성한 복귀, 브라운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순옥 작가에 이어 임성한 작가가 돌…
기사이미지
"큰 실수를 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기사이미지
UFC 포이리에, 맥그리거에 2R TKO승…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더스틴 포이리에가 코너 맥그리거를 꺾…
기사이미지
전인권, 이웃과 조망권 문제로 갈등…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전인권(67)이 이웃집과 조망권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