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시청률 소폭 하락에도 火 예능 1위 '굳건'

입력2020년 11월 25일(수) 09:46 최종수정2020년 11월 25일(수) 09:46
아내의 맛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아내의 맛'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은 6.5%, 7.8%(이하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보다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지만, 분당 최고 시청률은 8.9%까지 치솟으며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슬기-공문성 부부는 정신 없이 바쁜 박슬기의 스케줄이 화두로 올라섰다. 이로 인해 베이비시터를 고용하고 스케줄을 줄이라는 공문성의 의견과 아르바이트생을 두고 육아에 돌입했으면 좋겠다는 박슬기의 의견이 충돌하고 말았다. 하지만 결국 공문성이 이번에 박슬기가 받게 될 건강검진 결과가 좋게 나오면 스케줄을 적극적으로 내조하겠다는 타협안을 내놨다.

함소원-진화 부부는 딸 혜정이의 성장발달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를 받아보자고 의견을 모은 후 심리 상담 센터를 찾아갔다. 검사가 끝난 후 함진 부부가 혜정이에 대해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아들게 됐다. 이에 함진 부부는 혜정이에게 언어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 한국어와 중국어를 혼용해서 사용하면 안 되는 부분과 혜정이의 두드러진 과활동성 기질에 가족 전부의 일관된 훈육 태도가 중요하다는 점을 깨닫게 됐다.

또한 정동원-남승민-임도형의 '미스터트롯 콘서트'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