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신임 대표이사·감독 취임식 온택트 생중계

입력2020년 11월 26일(목) 11:27 최종수정2020년 11월 26일(목) 11:27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오는 30일 오후 3시30분 인천 문학경기장 내 그랜드오스티엄 4층 CMCC홀에서 신임 대표이사 및 감독의 취임식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구단이 새롭게 부임하는 민경삼 대표이사와 김원형 감독을 환영하는 의미를 담아 개최된다.

SK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구단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에서 행사를 생중계하고 줌 라이브를 통한 팬 참여형 온택트 생중계를 추진한다.

먼저 신임 대표이사 및 감독의 취임식이 열린다. 행사는 민경삼 대표이사 취임 축하 꽃다발 전달 및 취임사를 시작으로 김원형 신임 감독 소개, 꽃다발 전달, 유니폼 착복식, 계약서 사인, 취임사, 언택트 기자회견 순서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어 김원형 신임 감독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토크쇼 이벤트'가 진행되며, '코치와의 소통, 선수와의 소통, 팬들과의 소통' 등 총 3가지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팬 참여 방법에 대해서는 구단 공식 SNS(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 유튜브, 인스타그램)를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른 충격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기사이미지
'경이로운 소문' PD "인기 예상 No…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기대작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
기사이미지
'손흥민 시즌 10호 도움' 토트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