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오늘(26일) 10CM와 함께한 신곡 '위로' 발매

입력2020년 11월 26일(목) 13:48 최종수정2020년 11월 26일(목) 13:48
소금 /사진=AOMG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sogumm(소금)이 신곡 '위로 (Feat. 10CM)'의 개성 넘치는 라이브 클립 영상을 일부 공개했다.

26일 AOMG 공식 SNS에는 sogumm(소금)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위로(Feat.10CM)'의 두 번째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라이브 클립에서 누군가를 태우고 달리던 빨간 버스 안의 모습이 담겼다. 곧이어 sogumm(소금)이 창밖을 보며 앉아 있고, 그 앞에 10CM(십센치)가 나란히 앉아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였다.

잔잔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멜로디와 몽환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sogumm(소금), 특유의 개성 넘치는 창법이 돋보이는 10CM(십센치)의 조화가 어떤 곡을 완성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ogumm(소금)의 이번 새 디지털 싱글은 동명의 타이틀곡 '위로 (Feat. 10CM)'와 'monologue' 총 두 곡이 수록됐다. sogumm(소금)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들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sogumm(소금)의 새 디지털 싱글 '위로'와 라이브 클립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및 AOMG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